스포츠월드

검색

김슬기, 유현철과 파혼설 ‘침묵’→의미심장 캐비닛 사진

입력 : 2024-04-09 10:46:45 수정 : 2024-04-09 10:52: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김슬기 인스타그램

‘돌싱 커플’ 김슬기, 유현철의 파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침묵을 선택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 유현철의 파혼설이 제기됐다. 

 

그 이유는 김슬기가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유현철이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한 것도 모자라 김슬기를 언팔로우 했다는 이유. 그러나 현재 김슬기와 유현철의 SNS는 공개 여부와 상관없이 서로의 사진이 남아있다.

 

김슬기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옥순으로 출연, 유현철은 ‘돌싱글즈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이 끝난 뒤 만남을 갖고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재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해왔다.

 

유현철은 파주에서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 중이고, 김슬기는 청주에서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로 일하고 있다. 김슬기는 최근 파주에서 출퇴근을 한다며 유현철과 주말 부부로 지내는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최근 김슬기는 “저희는 현재 주말 부부로 생활 중이다. 평일에는 오빠가 피트니스 센터 운영도 하면서 아이들 케어를 전부 맡아 하고 있다”라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파혼설이 불거지자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14기 광수가 해명에 나섰다. 광수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10기 옥순과 유현철 씨의 결별설이 퍼졌는데 사실이 아니다”라며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아닌가. 이유까진 모르겠지만 둘 사이에 별문제 없다.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뒀다. 이제 같이 합치려고”라며 파혼설을 일축했다.

 

이후 9일 김슬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별 다른 글 없이 회사 캐비닛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14기 광수가 전한 퇴사설을 간접적으로 반박한 듯 의미심장한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이 아직 파혼설에 대한 입장을 정확히 밝히지 않은 가운데, 네티즌들의 추측은 더욱 무성해지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