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스포츠월드

검색

‘미스코리아→택시 기사’ 정가은, 생계 위해 택시 자격증 도전

입력 : 2025-05-20 09:27:20 수정 : 2025-05-20 13:1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0년 택시 몰던 아버지 따라 인생 2막…‘월 천만 원도 가능해’
사진= 정가은 SNS

배우 정가은이 생활고를 고백하며 택시 자격시험에 응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에는 ‘택시 자격시험을 치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ㅣ원더가은 EP.7’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사진= ‘원더가은_정가은’ 유튜브 화면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정가은은 교통 전문 유튜버 박래호와 함께 택시 자격시험 시험장을 찾았다. 정가은은 “정말 열심히 공부했다”고 말했다. 박래호는 정가은의 모의 테스트 실력을 확인한 뒤 “합격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100점은 욕심일 수도 있다”며 반응했다.

 

정가은은 “아버지께서 30년 넘게 개인택시를 하셨고, 그 택시로 저를 키우셨다”며 “얼마 전 식도암 수술을 받으셔서 건강이 좋지 않다. 시험에 붙으면 아버지를 첫 손님으로 모시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 ‘원더가은_정가은’ 유튜브 화면 캡처

이어 “요즘 택시 기사도 열심히 하면 월수입 천만 원이 가능하다고 하더라. 대기업 직원도 받기 힘든 금액 아닌가. 이 일도 충분히 해볼 만한 직업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가은은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2016년 사업가와 결혼해 딸을 낳았으나, 2018년 이혼을 발표했다.

 

앞서 전 남편이 정가은의 명의를 도용해 132억 원 규모의 사기 행각을 벌인 사실이 알려졌다. 전 남편은 과거에도 사기죄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으며, 결혼 후에도 정가은의 재산을 빌미로 1억 원 이상을 갈취한 것으로 전해졌다. 전 남편은 정가은과 이혼 이후 양육비는 한 번도 지급하지 않았으며, 현재까지 해외로 도피 중인 상태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