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와 바네스의 ‘불패’ 뮤직비디오는 장학우, 주걸륜, 비비안 수 등 중국의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라이웨이캉 감독의 작품으로 사랑에 대한 희망과 의지를 노래한 ‘불패’ 곡의 느낌은 물론 준호와 바네스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지난 4월 초 대만을 방문한 준호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촬영이 힘든 상태였지만,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컨디션을 조절하는 한편, 현지 스텝과 일정을 위해 투혼을 발휘했으며, 오히려 스텝들을 더 챙기는 준호의 프로정신에 많은 관계자들이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2PM 준호는 “뮤직비디오가 차트 1위에 오른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 너무 감사드리고, 바네스와의 작업과 뮤직비디오 촬영이 굉장히 즐거웠으며, ‘불패’라는 곡으로 드라마OST 참여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그리고 첫 중국어 노래를 팬 분들께 들려드리게 되어 개인적으로 무척 행복하다. 즐겁게 감상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2PM준호와 바네스의 ‘불패’뮤직비디오는 2PM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