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면 되고’ 긍정의 힘 빅히트… 되고송 국민노래로

입력 : 2008-12-29 21:21:22 수정 : 2008-12-29 21:21: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생각대로’ 김건모 편.
지난 3월 론칭한 ‘생각대로T’ 캠페인은 국민들이 2008년을 즐겁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T가 더 이상 한정된 소비자의 소유가치가 아닌 생활 속에서 필요한 모든 소비자의 사용가치임을 부각시키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생각에서, 필요한 기술과 필요한 생각이라는 인식의 전환과 함께 긍정의 힘이 담긴 생각대로 사고법을 전달한다.

T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기술을 기반으로, 어려움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되고 이루고 싶은 일이 있으면 T서비스를 통해 해결하면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스타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장동건 편과 소소한 일상 속 긍정의 힘을 전한 고등어편, 직장인편을 비롯해 클럽편, 이메일서비스편, 온가족할인요금제편 등과 함께, 2008 북경올림픽을 맞아 올림픽도 생각대로 박태환편, 연예인야구단편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보였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하면 ∼하면 되고’식의 상황과 방법을 제시해주는 ‘생각대로 화법’과 진솔하고 유쾌한 커뮤니케이션 ‘되고송’ 패러디가 화두가 되고 있다.

생각대로 캠페인의 주역인 ‘되고송’이 벨소리·컬러링은 물론 올림픽 응원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 배포되어 명실공히 국민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류근원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