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JYJ. 스포츠월드DB
그룹 JYJ가 국내 방송 활동을 본격화한다.

28일 홍보대행사 프레인에 따르면 JYJ는 30일 KBS ‘생방송 뉴스타임’을 시작으로 31일 KBS ‘연기대상’, 내년 1월 5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 등에 출연한다.

‘생방송 뉴스타임’에서는 인터뷰를 갖고 근황과 미국 활동, 신년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고, ‘연기대상’에서는 JYJ 멤버인 유천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주제곡 ‘찾았다’를 부를 계획이다. 토크쇼인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은 이미 녹화를 마쳤다.

JYJ의 국내 방송 출연으로 팬들은 크게 반기고 있다. JYJ는 이미 지난 10월 첫 음반 ‘더 비기닝’을 발매했지만,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문제로 법적 분쟁 중이라는 이유로 그동안 방송 출연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하지만 ‘연기대상’ 출연 결정을 계기로 첫 음반 발매 2개월 만에 국내 방송 활동의 물꼬를 틀게 됐다.

한편, JYJ는 내년 1월 뮤직 에세이를 출간한다. 지난 28일 오후에는 에세이에 삽입될 멤버들의 자작곡 등 6개의 음원을 공식 홈페이지(www.c-jes.com)에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