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리그 올스타전… 이근호, 트랙터 탄 이유 알고보니 ‘허걱’

입력 : 2014-07-25 18:23:59 수정 : 2014-07-25 18:23: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리그 올스타전 ‘빅뱅’에 뱅이근호(상주 상무)가 트랙터를 타고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나타났다.

이근호는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출전을 위하여 서울로 출발하는 티저 영상에 출연하여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25일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편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며 익살스러운 대답을 했다.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며 실망스러움을 표시했다.

브라질 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 선수는 지난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에 출연해 탁월한 연기실력과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오는 25일 열리는 K리그 올스타전 참가를 위해 트랙터를 타고 출발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해 축구팬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로 꾸려질 ‘팀 박지성’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7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E)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체육팀

영상보기: http://tvcast.naver.com/v/184852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