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수경, 4년 교제 힐튼서울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과 결혼

입력 : 2014-07-31 09:53:41 수정 : 2014-07-31 10:4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 배우 겸 연기자 전수경(48)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31일 한 매체는 한 뮤지컬 관계자의 발을 빌려 전수경이 힐튼서울의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55)과 웨딩마치를 울린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수경이 9월22일 서울 힐튼호텔서 4년여간 만난 남자친구와 재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수경이 뮤지컬에 출연 중이라서 공연이 없는 월요일에 식을 올린다"며 "예식장은 당연히 남편이 일하고 있는 힐튼호텔로 잡았다"고 덧붙였다.

예비신랑 에릭 스완슨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스미스소니언박물관 한국인 큐레이터로 유명한 故 조창수 여사의 아들이다. 두 사람은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수경이 갑상선암 투병 중일 당시 에릭 스완슨씨가 큰 힘이 돼줘 사랑이 깊어졌다고 해당 보도는 전했다.

전수경은 앞서 2012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 번은 남자친구를 만나고 집에 가서 관리비를 내기 위해 지갑을 여는데 5만원권이 가득했다. 아무리 기억을 더듬어도 무슨 돈인지 모르겠더라"며 "나중에 남자친구에게 '너 지갑 봤어? 우리 어머니는 돌아가시기 전까지 나에게 용돈을 줘 애정을 표시했다'라는 문자가 오더라. '이제부터 내가 너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될게'라고 전했다"고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과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전수경 에릭 스완슨과 결혼 대박이네" "전수경 에릭 스완슨과 결혼 행복하게 잘 살길" "전수경 결혼 힐튼서울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이라니 대박" "전수경 에릭 스완슨과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수경은 9월28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시카고'서 마마 모튼으로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