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성 6인조 악동 아이돌 '달마시안', 멤버 전격 공개

입력 : 2010-09-06 11:44:00 수정 : 2010-09-06 11:4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달마시안. IS 엔터미디어 제공.
남성 6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이 9월1일 첫 디지털 싱글 ‘라운드 원(ROUND 1)’ 발표에 앞서 멤버들을 전격 공개했다.

달마시안의 소속사인 몽키펀치와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9월1일 달마시안의 첫 디지털 싱글 발매 일자를 확정하고 6명의 멤버들을 전격 공개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나티(INATI), 데이데이(DAYDAY), 다리(DARI), 지수(JISU), 드라마(DRAMA), 영원(YOUNGWON) 등 달마시안의 멤버 전원은 5년간 기본 연습생 생활을 거친 실력파 아이돌 그룹이다. 또 ‘만능 엔터테이너’ MC몽이 직접 발굴, 무려 6년 동안 준비한 팀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마시안이란 이름도 개의 한 종류인 달마시안(DALMATIAN)과 뮤지션(MUSICIAN)이 합쳐진 것으로 달마시안 종의 ‘매우 충성적이며 부끄러움이 없고, 외향적 성품으로 자유분방한 특징’처럼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을 배신하지 않는 깊은 충성심으로 각자의 개성과 끼를 앞세워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그룹명이다.

앞서 달마시안은 지난 25일 엠넷과 온라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약 30초 분량의 ‘라운드 원’ 티저를 공개한 후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관련기사]

'악동 아이돌' 달마시안, 티저 공개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