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2-03-16 10:57:55, 수정 2012-03-16 10:57:55

    샤이니 종현, 팬 위해 '늘 그자리에' 작사했다

    •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미니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21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선사한 세련된 안무까지, 획기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곡 ‘셜록’은 전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늘 그 자리에’는 멤버 종현이 작사한 곡으로,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가사로 특별함을 더한 만큼,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전하는 따뜻한 노래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또한 ‘셜록’을 탄생시킨 2개의 노래 ‘Clue’와 ‘Note’를 비롯해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멤버 종현이 작사, 민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이별의 순간을 매일 되살리는 악몽에서 깨워주길 바라는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알람시계’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최고의 작곡가 Kenzie가 작곡,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한국에서도 방영 예정인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까지 총 7곡으로 구성,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겠다.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투데이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셜록’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들려주는 멤버 종현의 영상이 깜짝 공개 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종현에 이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오픈 할 계획이어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는 2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