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UPER’란 슈퍼스타아이, 슈퍼카, 슈퍼 레이싱모델 3가지가 합쳐진 프로젝트로, 남자의 영원한 로망인 슈퍼카와 섹시한 미녀의 가슴 떨리는 조합을 눈 앞에 보여준다.
슈퍼스타아이 측은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메인 모델 정명섭과 슈퍼 레이싱모델 3명이 함께 한 파격 화보를 연속으로 공개한다”며 이미 첫 타자인 정정아의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톱 레이싱 모델이자 tvN ‘화성인 X파일’ 속 ‘개미허리녀’로 얼굴을 알린 정정아는 최근 한국경제TV의 '대박천국 2부 : 양봉파이터스 - 주신의 탄생'에서 양봉걸로 출연해 증권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았다.
정정아는 명성답게 19인치 허리에 G컵의 비현실적일 만큼 섹시한 몸매로 남심을 초토화시켰다. 몸매뿐만 아니라 뇌쇄적인 눈빛, 표정 연기는 역시 톱 레이싱모델이라는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남성잡지 ‘맥심’ 5월호 게재로 더욱 화제를 모은 정명섭-정정아의 커플 화보는 레이싱모델 특집답게 슈퍼카 속에서의 도발적인 포즈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슈퍼스타아이 관계자는 “정정아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톱 레이싱모델 화보를 준비 중이니 과연 ‘3SUPER’의 주인공이 될 미녀들이 누구인지 상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