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아리사’ 업데이트

입력 : 2019-05-03 03:00:00 수정 : 2019-05-02 10:3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재현 기자]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리사’를 업데이트했다.

 

‘아리사’는 사이게임즈의 또다른 대표작 ‘섀도우버스’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게임을 동시에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3성 캐릭터에 걸맞은 강력한 물리 공격력을 갖춰 각종 전투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 ‘하츠네의 선물 대작전’도 열렸다. ‘하츠네의 선물 대작전’은 주인공 ‘하츠네’와 ‘시오리’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하며 전투를 즐기고, 두 캐릭터를 성장시키는데 필요한 ‘메모리 피스’ 아이템까지 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콘텐츠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들에게 ‘고급 정련석’, ‘경험치 포션’, ‘스킵 티켓’, ‘마나’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복귀 이용자들에게 ‘쥬얼(게임 재화)’ 3천 개를 지급한다.

 

한편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wingman@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행사장 입장하는 안현모
  • 행사장 입장하는 안현모
  • [SW포토] 소녀시대 유리, 밝은 미소와 함께 입장
  • 걸스데이 소진, 가벼운 손인사
  • 오연서, 가벼운 머리넘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