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써드아이, 파격적 비주얼 공개…걸그룹=소녀 공식 파괴

입력 : 2019-05-15 16:39:07 수정 : 2019-05-15 21:09: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그룹 써드아이가 강렬한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냈다.

 

G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써드아이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핑크, 민트 톤 두 가지 배경 속 유지와 유림, 하은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블랙 메쉬, 헤어 밴드 등 스포티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카리스마 넘치고 멋진 매력으로 가요계를 강타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