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스트롯’ 하유비, 오늘(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입력 : 2019-10-03 18:18:13 수정 : 2019-10-03 18:55: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가수 하유비가 물오른 상큼함을 뽐낼 예정이다.

하유비는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이날 하유비는 신곡 ‘평생 내 편’을 통해 맛깔나는 트로트의 맛은 물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흥 폭발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출연에 앞서 하유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허설을 앞두고 있는 사진을 공개, “오늘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본방 사수 해주세요. 유비는 무지하게 떨려요”라고 소감도 전했다.

 

‘평생 내 편’은 보는 재미가 가득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EDM(이디엠) 사운드와 하유비만의 보컬이 돋보인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 무대 위 상큼함과는 또 다른 면모를 보이고 있는 하유비는 음악 방송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중 곁 ‘평생 내 편’을 예약한 하유비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하유비 공식 SNS 채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