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 7차 방송… 30% 할인 사전판매

입력 : 2019-12-06 20:14:14 수정 : 2019-12-06 20:14: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 건강식단’이 2019년 마지막 홈쇼핑 방송에 나선다.

 

쥬비스 건강식단은 지금까지 총 6차 방송 중 5회나 매진된 바 있다. 지난 6차 방송에서는 전량 완판을 기록, 수많은 소비자들의 재구매 성원에 힘입어 오는 13일 NS홈쇼핑 7차 ‘앵콜’ 방송에 나선다.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에서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해당 식단 패키지는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 등으로 구성됐다. 이는 유재환, 노유민, 문희준 등의 다이어트 성공 식단으로 유명해 ‘구매대란’을 일읜 바 있다.

 

쥬비스 식단의 인기가 지속되는 것은 샐러드를 그대로·건강현미밥바 등이 모두 간편하게 우리 몸페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하기 때문이다. 한식 기반으로 맛까지 좋아 눈길을 끈다.

 

야채는 다이어트에 꼭 필요하지만 매번 챙기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했던 게 사실이다. 이같은 불편함을 지ㅏ운 게 ‘샐러드를 그대로’다.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야채의 영양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냈다.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외식은 물론 여행할 때도 휴대하기 좋다. 다이어트 시 식욕조절이나 부종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후기가 많은 제품이다.

 

건강현미밥바는 말 그대로 현미밥을 바 형태로 만들어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제품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가득 채운 것은 물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밥을 손쉽게 먹을 수 있다.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한 게 장점이다.

 

쥬비스 건강식단은 불규칙한 생활패턴에 시달리는 연예인들도 손쉽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도운 다크호스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굶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도록 도운 비법으로 인기다. 이 식단을 활용해 유재환은 32㎏를, 문희준은 17㎏를, 슈퍼주니어 신동 역시 한달 만에 17㎏를 감량했다.

 

신동 역시 SNS에서 “현미밥으로 만들어진 쥬비스 푸드를 먹다보니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는 처음이었다”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살이 잘 빠져 놀랐다”고 밝힌 바 있다.

 

happy1@segye.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예쁜 미소의 배우 신민아
  • 예쁜 미소의 배우 신민아
  • 영화 '담보' 하지원
  • 로켓펀치 윤경의 '쪼꼬미 하트'
  •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