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클로젯’ 김남길, 네이버 V라이브 특급 매력 발산

입력 : 2020-01-14 17:25:07 수정 : 2020-01-14 18:07: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영화 ‘클로젯’의 김남길이 지난 13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무려 2020년 첫 1000만 하트를 넘어 1800만 하트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지난 13일 새해 첫 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김남길은 남다른 입담과 팬서비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필모그래피로 꾸며진 김남ROAD(길)를 통해 입장한 그는 오늘은 ‘아이돌처럼 입고 왔다'는 진행자 박경림의 말에 ‘꿈이 아이돌이었다'고 답해 시작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진행된 역대 화제작 토크에서 재기발랄한 입담을 뽐냈고, 팬들을 위한 새해짤 선물도 아낌없이 공개했다. 또한 귀를 녹이는 달콤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뿜어냈다.  

 

특히 2020년 첫 천만 하트 수를 기록하자 남다른 리액션으로 기쁨을 표현했고, 하트를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깨물하트는 물론 눕방과 침대 CF까지 선보이며 남친짤을 생성,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끝없는 매력 발산에 보답하듯 이날 최종 하트 수는 1881만 2721개를 돌파하며 역대 ‘배우What수다’ 하트 수 3위에 등극했다. 한편 덕계박스 코너에서 청각 장애를 지닌 팬의 사연을 들은 김남길은 “귀보다 눈으로 울림을 주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해 따뜻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한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레드벨벳 아이린,'다녀 오겠습니다'
  • 레드벨벳 아이린,'다녀 오겠습니다'
  • 레드벨벳 슬기,'예쁜 손인사'
  • 손인사하는 이연희
  • 귀여운 미소의 티파니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