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엑소 첸, 결혼 발표→ 다듀와 3년만 콜라보… ‘노래 해줘서 고마워’

입력 : 2020-01-21 10:37:48 수정 : 2020-01-21 20:18: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와 그룹 엑소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나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을 교차해 보여준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과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빨리 듣고 싶다’, ‘틀림없이 히트할 것이다. 첸과 다이나믹 듀오 대박 때리자!’, ‘종대야 노래 해줘서 고마워!’ 등 많은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한편 첸은 지난 13일 비연예인이 여자친구와의 깜짝 결혼식과 혼전임신의 소식을 알렸다. 그 후 몇몇 팬은 첸의 탈퇴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었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사진=최자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