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길, ‘아이콘택트’로 3년만 방송 복귀… “이게 말이 돼?”

입력 : 2020-01-27 14:04:00 수정 : 2020-01-27 14:34: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등장한다. 

 

오늘(2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오랜 기간 방송을 쉬었던 길이 등장해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일제히 경악한다. 첫 장면에서 길은 등산복을 입고 산을 오르는 뒷모습으로 등장했지만 3MC는 길이라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 하지만 등산복에서 말끔한 정장으로 갈아입고 촬영 현장을 찾은 길의 모습을 보자 3MC는 모두 충격을 받은 모습으로 말을 잇지 못한다. 

 

강호동과 하하가 할 말을 완전히 잃은 가운데, 이상민이 “이게 말이 돼? 나 지금 소름이”라며 겨우 입을 열었다. 그가 오랫동안 아주 가까운 지인들과도 연락을 끊었던 만큼, 이날 ‘아이콘택트’에 출연 또한 MC들에게 녹화 당일까지 알려지지 않았다고. 

 

사전 인터뷰에 나선 길은 “저와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신 분들께 너무나 깊은 실망감을 드려서”라며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길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건 말도 안 되고, 그래서 집에서 악기도 다 치워버렸다”며 “산에는 아무도 없으니까, 그냥 걷자는 생각으로 산을 많이 올랐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그는 사실상 잠적했던 3년 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자신의 근황도 있는 그대로 공개하며, 잘못 알려진 부분에 대해 해명하지 못했던 이유 또한 밝힐 것으로 예고됐다. 

 

채널A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문별,'엠카 출격'
  • 문별,'엠카 출격'
  • 아이유,'하트 받으세요'
  • 블랙핑크 리사,'하트 받으세요'
  • 매력 넘치는 배우 박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