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집으로 온 쥬비스… “홈트레이닝 판도 바꿀 것”

입력 : 2020-02-12 15:58:38 수정 : 2020-02-12 15:5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쥬비스 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오는 3월 홈피트니스 업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이 회사는 홈다이어트 브랜드 ‘쥬비스 앳홈’을 론칭하고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 서울강남에서 관련 사업설명회 및 간담회를 열었다. 서비스는 3월 2일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쥬비스 앳홈은 말 그대로 쥬비스의 다이어트 서비스를 집에서 받을 수 있는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운동 컨설턴트가 18년간 응축된 쥬비스 그룹의 전문성·기술력을 더한 ‘감량 특화기기’를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관리하는 게 골자다. 그동안 쥬비스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도 시간·거리 문제로 고민하던 다이어터에게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서비스는 비만해진 원인을 파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쥬비스는 고객 개인별 다이어트 실패 원인과 살찌는 이유에 대해 15만건의 데이터, 165가지의 분석지표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영양섭취·안티 스트레스 분석, 홈피트니스, 사이즈 감소 관련 특허를 받은 주파를 활용한 4가지 모드의 저주파 관리에 나선다.

 

피트니스 후 개인의 지방 유형에 맞도록 쥬비스 기기관리를 받게 된다. 4가지 주파는 셀룰라이트부터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층까지 자극하고 관리한다.

 

조윤경 쥬비스다이어트 총괄대표는 “쥬비스 앳홈은 쥬비스의 기존 다이어트 노하우에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맞춤 피트니스를 더해 체중감량 효과를 극대화한다”며 “다이어트 전후 근육 활성화, 영양소 분석, 행동 패턴 변화 수치 등 과학적인 지표를 앱을 통해 한번에 파악할 수 있어 ‘어떤 식으로 몸매가 만들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현주 쥬비스 대표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시간에 치이는 현대인에게 쥬비스 앳홈 서비스는 효율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며 “쥬비스 앳홈의 핵심은 ‘운동 컨설턴트’의 역량인 만큼, 쥬비스는 컨설턴트 전문성 향상 지원은 물론 동종업계 최고의 대우를 약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쥬비스 앳홈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강남이 찾아 호응을 얻었다. 그는 최근 쥬비스에서 15㎏를 넘게 감량, 웨딩 다이어에 성공한 바 있다. 강남은 특유의 ‘호쾌한’ 이미지로 입담을 과시했다. 강남은 “쥬비스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통해 세끼 굶지 않고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쥬비스 앳홈도 받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