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럽지’ 혜림, 남자친구 신민철과 예고편 등장…7년차 커플의 현실 연애는?

입력 : 2020-03-31 11:24:35 수정 : 2020-03-31 13:19: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혜림·신민철 커플이 ‘부럽지’ 예고편에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방송 말미에는 혜림·신민철 커플의 등장이 예고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혜림은 “우리가 처음 만난 게 7년 전”이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열애 인정 기사가 난 것을 확인했다.

 

그러던 중 혜림은 “기사도 났다. 첫 열애설 나는 것”이라며 신기해했다. 이어 남자친구인 신민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발견하고 또 한 번 깜짝 놀라기도 했다.

 

특히 혜림과의 열애 기사가 뜬 후 신민철은 “여자도 못 만나고 맨날 발차기만 차대시다가…근데 7년이나?”, “온라인에서 먼저 보고 전화하는 건 좀 그렇지 않냐”며 지인들의 타박을 들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혜림은 “공개 열애 하면 어떤 기분인가 했는데”라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 했다.

 

한편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