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강한나·김선호의 특별한 추석 인사

입력 : 2020-10-01 15:52:25 수정 : 2020-10-01 16:17: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주연 4인방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의 추석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이스토리)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2020년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한 가운데 ‘스타트업’ 주연 4인 배수지(서달미 역), 남주혁(남도산 역), 김선호(한지평 역), 강한나(원인재 역)의 추석 메시지가 마음을 따뜻하게 데우고 있는 것. 

 

먼저 반짝반짝하는 청춘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은 네 사람의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이어 배수지와 남주혁, 김선호가 각각 ‘건강하고’, ‘안전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인사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여기에 강한나는 ‘10월 17일 첫 방송으로 만나요♥’라며 첫 방송에 대한 깨알 정보까지 더해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도 높아지게 만든다. 

 

이렇듯 훈훈한 주연 4인방의 추석 인사 팀플레이는 기대치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역전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 서달미(배수지 분), 삼산텍의 창업자 좌뇌형 인간 남도산(남주혁 분)을 비롯해 투자계의 고든램지 한지평(김선호 분), 완벽한 CEO 원인재(강한나 분)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네 명이 극 속에서 빚어낼 시너지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 중이다.

 

한편, 올 하반기 다시 도약하고 싶은 두근거림을 안겨줄 드라마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17일(토) 밤 9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장희진, 가을 감성 물씬 담긴 분위기
  • 유인나, 자신감 넘치는 포~즈
  •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