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원FC,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스포츠산업 진로교육’ 진행

입력 : 2021-04-07 15:47:45 수정 : 2021-04-07 15:4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지역밀착 활동에 나섰다.

 

 강원FC는 지난 6일 인제 신남중학교, 인제중학교를 방문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강원FC 스포츠산업 진로교육(이하 진로교육)’을 진행했다. 진로교육은 강원도 내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강원FC 프런트가 학생들에게 스포츠산업, 스포츠 관련 진로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은 인제 신남중학교와 인제중학교 각각 2개 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약 4시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진로교육에 앞서 강원FC 프런트와 학생들은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했다. 학생들은 수업 시간 내내 매우 적극적으로 강원FC와 스포츠산업에 많은 관심을 표현했다.

 

 진로교육을 진행한 강원FC 커뮤니케이션팀 윤혜경 팀장은 “학생들을 직접 만나는 활동이 예전보다 줄어든 가운데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 좋은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최소한의 접촉으로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을 통해 강원도 내 학생들을 자주 만나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원FC는 오는 19일 태백 세연중학교를 방문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강원FC 스포츠산업 진로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러블리즈 이미주는 매일이 리즈
  • 러블리즈 이미주는 매일이 리즈
  • 김소연, 이렇게 우아할 수가 있나
  • 봄 내음 물씬…신민아, 러블리 그 자체
  • 아나운서 김남희, 봄 재촉하는 상큼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