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잔나비, 2년 4개월만에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발매…차트 진입

입력 : 2021-07-29 11:02:00 수정 : 2021-07-29 13:24: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새 정규앨범이 공개됐다.

 

 잔나비는 28일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하 환상의 나라)을 발매했다. 

 

 ‘환상의 나라’는 지난 2019년 3월 발매한 정규 2집 ‘전설’ 이후 잔나비가 약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으로,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을 포함한 총 13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외딴섬 로맨틱’은 언제나 용기 내 서로의 손을 감싸 쥐던 작은 사랑들에, 여전히 꿈을 꾸는 이들에게 잔나비가 바치는 노래.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쿨한 무드가 돋보이는 청량한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2위에 진입했으며 수록곡들 또한 상위권에 안착했다. 멜론 최신 24Hits에도 빠르게 진입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 밖에도 다 쓴 하루 끝에서도 자꾸 꿈틀거리는 잔나비의 꿈과 희망을 그린 인트로 트랙 ‘환상의 나라’로 시작해, ‘용맹한 발걸음이여’, ‘비틀파워!’, ‘고백극장’, ‘로맨스의 왕’, ‘페어웰 투 암스 + 요람송가’, ‘소년 클레이 피전’, ‘누구를 위한 노래였던가’, ‘밤의 공원’, ‘블루버드, 스프레드 유어 윙스!’, ‘굿바이 환상의 나라’, 2015년 잔나비의 목소리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컴백홈’까지 총 13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잔나비 최정훈은 “재미있는 앨범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며 “타이틀곡 듣고 좋으셨다면 눈을 감고 처음부터 끝까지 한숨에 즐겨달라. 곳곳에 소소한 이야기와 낯익은 낱말들을 팬분들의 재미를 위해 숨겨 놓았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잔나비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G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지원 '과즙미 팡팡'
  • 김지원 '과즙미 팡팡'
  • 한예슬, 강렬한 레드립으로 여신 포스
  • 블랙핑크 지수 '청순함 200%'
  • 태연, 미모도 열일 중…청량+섹시美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