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BC 가요대제전’이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출격한다.
31일(화) 방송될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가 2024년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0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을 빛내고 있는 임윤아와 5년 만에 ‘MBC 가요대제전’의 MC로 돌아와 2년 연속 자리를 지키게 된 샤이니 민호, 데뷔 최단기간 공중파 시상식 MC로 데뷔하게 된 TWS(투어스) 도훈이 진행을 맡았다.
1차 라인업에는 aespa, ATEEZ, BOYNEXTDOOR, DAY6, ENHYPEN, ITZY, IVE, NCT 127, NCT DREAM, NCT WISH, NewJeans, PLAVE, RIIZE, Stray Kids, TOMORROW X TOGETHER, TWS(투어스), ZEROBASEONE, (여자)아이들, 영탁, 이찬원, 태민 등 세대를 불문한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K-POP 그룹들부터 전 세대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트로트 열풍의 주역들까지 ‘워너비’라는 주제에 걸맞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MBC 가요대제전’은 매년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시청자들과 함께하고 있는 만큼 올해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2024년을 떠나보내는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모든 사람들의 열망하는 마음을 담아 벅차오르는 감동을 선사하며 2024년의 ‘핫’한 마무리를 책임질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오는 31일(화)에 생방송 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