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sportsworldi.com/content/image/2025/02/10/20250210505291.jpg)
“기부 러브(Give Love) 함께해요!”
펫푸드 업체 네츄럴코어가 반려인들의 ‘착한 소비’를 이끄는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달 지정 제품을 구매하면 그때마다 강아지·고양이 사료가 1kg씩 유기동물 보호소로 기부된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좋은 펫푸드를 먹이면서 유기동물도 챙길 수 있는 것이다.
이번 기부러브 켐페인은 네츄럴코어 공식 홈페이지 내 ‘기부럽’ 카테고리의 펫푸드를 사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매월 대상 제품이 바뀐다.
이달의 착한 소비 펫푸드는 ‘심플리 치킨’, ‘심플리 덕’, ‘심플리 살몬’, ‘심플리 요거트 치킨 크렌베리’, ‘심플리 요거트 치킨’이다. 이번 심플리 5종 제품은 강아지·고양이 모두 급여 가능한 100% 원물 동결건조 간식(미니트릿)이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캠페인 응원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 펫푸드과 반려용품으로 구성된 ‘기부천사 선물팩’을 증정한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동물보호소에 온기를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놓인 동물들이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관련 단체·기관 등과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츄럴코어는 지난 2009년 창립 이후 꾸준히 정부 지원 없이 민간 기금으로만 운영되는 유기동물보호소를 돕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SSG닷컴, 엔제리너스와 함께한 사료 기부, 유엄빠(유기견 보호소) 현장 봉사활동이 대표적이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