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스크린 파크골프 매장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많은 점주들이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 없이 사업을 시작하면서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성공적인 스크린 파크골프 매장 창업·운영을 위해서는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 확보가 필수적이다.
미즈노파크골프 한국총판인 ㈜필레오미즈노는 스크린 파크골프 창업 점주들을 대상으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미즈노 파크골프 용품의 한국 독점 공급업체인 ㈜필레오미즈노는 한국에 파크골프가 보급되기 시작할 때부터 대한민국의 파크골프 문화 확산과 발전에 기여해 왔다. 스크린 파크골프가 도입된 초기부터 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창업 점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필레오미즈노가 제공할 운영 노하우는 매장 오픈 마스터플랜, 예약 및 매출 관리, 회원제 운영, 레슨 프로그램 운영, 대회 개최, 인테리어 디자인 등 스크린 파크골프 매장의 전반적인 운영 전략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창업 점주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이다.

필레오미즈노는 이를 위해 스크린 파크골프 시장을 선도하는 스크린 파크골프 시스템 공급업체 ㈜GTR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필레오미즈노는 GTR의 스크린 파크골프 시스템이 설치되는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운영 경험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여 점주들이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GTR은 해당 매장의 점주들에게 필레오미즈노가 취급하는 미즈노 및 혼마 파크골프 용품을 추천하는 형태로 협력할 계획이다.
지병덕 필레오미즈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GTR의 시스템을 도입한 스크린 파크골프 매장 점주들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관섭 GTR 대표 또한 “양사의 협력을 통해 파크골프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