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스포츠월드

검색

365mc-삼보벤택, 지방흡입 후관리 특화 차세대 고압산소 시스템 개발

입력 : 2025-05-25 06:37:02 수정 : 2025-05-25 06:37: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65mc가 고압산소 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삼보벤택과 ‘지방흡입 후관리 특화 맞춤형 차세대 고압산소 케어 시스템 연구 협약’을 체결했다.

 

고압산소 치료란 일반 공기 압력보다 2배 이상의 고압 챔버 안에서 100%에 가까운 고농도 산소를 호흡하게 하는 치료다.

 

고농도 산소는 혈액 및 림프 순환을 촉진한다. 이 과정에서 피부와 조직의 회복을 도와 시·수술 등 치료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불필요한 염증 반응을 줄이고 환부의 상처 회복 속도를 높인다. 특히 365mc는 연간 3만건 이상의 팔뚝·복부·허벅지·얼굴 부분비만 개선 치료에 나서고 있기에 시·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붓기 ▲멍 ▲통증 등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365mc는 삼보벤택과 협력해 지방흡입·람스 특화 고압 산소치료 후관리 연구·개발에 착수한다. 이를 통해 시·수술 부위 회복 속도를 극대화해 신속한 후증상 및 불편감 감소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고압산소 치료는 지방 이식 후 ‘생착률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지방세포를 주입했을 때 주입된 지방세포가 기존 조직에 붙어서 생존하는 비율을 뜻한다. 고압산소 환경은 이식된 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초기 혈관 형성을 유도한다는 이유에서다.

 

김남철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고압산소 치료는 혈류에 산소를 공급해 미세 세포를 재생하고 손상된 조직을 되살릴 수 있어 후관리에서의 회복력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며 “고압 산소치료 연구·개발을 통해 지방흡입 수술 이후 관리까지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준영 삼보벤택 이사는 “국내 최대 지방흡입 의료기관인 365mc와 삼보벤택이 의미 있는 협약을 맺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협약을 계기로 삼보벤택의 고압산소 치료를 통한 회복·재생 기술력과 365mc의 시술 후관리 시스템간 상승효과를 통해 고객의 치료 효율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