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디자이너케익, '슈가크래프트' 이색 창업 설명회 개최

입력 : 2011-06-12 19:12:08 수정 : 2011-06-12 19:12: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창업설명회 모습.
디자이너케익(원장 김지혜·http://dlove.co.kr)은 오는 17일 오후6시 이색 아이템 ‘슈가크래프트’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설탕공예에 관심이 있는 소수인원(8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 특징. 평소 홈 베이킹, 슈가케익 등에 관심 있으며 이색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던 예비 창업주들이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이나 사업성에 대해 가감 없이 질문할 수 있는 자리다.

기존 디자이너케익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일(월) 오후 2시, 25일(토) 오후 2시 열리는 설명회는 슈가 케이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80만원으로 창업해 연매출 20억원을 달성한 디자이너케익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제2의 신화를 이룰 경영주에게 디자이너케익만의 성공노하우를 전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슈가크레프트를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설탕공예 교육기관인 아트스쿨(http://designercake.co.kr), 온라인 강의(http://dtown.co.kr) 및 도구사업까지 펼치고 있는 디자이너케익은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 할인혜택과 인테리어 지원, 도구사업 지원 등의 혜택도 줄 예정이다.

디자이너케익 김지혜 원장은 “최근 생일케익, 축하케익 등으로 슈가케익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슈가크래프트는 단순 베이킹의 의미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다. 보다 많은 분들에 슈가크래프트를 알리고 행복을 전하고자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와 전화(02-762-8763)를 통해 가능하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