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달.콤커피, 매장 내 악기 렌탈 프로젝트 실시

입력 : 2012-07-25 19:13:52 수정 : 2012-07-25 19:1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커피와 음악' 콘셉트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는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어쿠스틱기타와 디지털피아노 연주를 할 수 있는 ‘악기 렌탈 프로젝트’(사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악기 렌탈 프로젝트는 카페에서 음악을 듣는 것뿐 아니라 직접 음악을 연주 해 볼 수 있는 이색 서비스로, 방문객에게 음악을 오감으로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달.콤커피는 악기전문 기업 스쿨뮤직과 제휴를 통해 달.콤커피 전 매장에 어쿠스틱기타를 비치하며, 기타 연주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 구비된 기타를 현장에서 자유롭게 이용한 후 반납하면 된다. 달.콤커피 홍대점에서는 디지털피아노도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달.콤커피는 매장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자신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komm)에 올린 고객에게 달.콤커피 쿠폰과 머그컵, 텀블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커피는 ‘악기 렌탈 프로젝트’에 더욱 다양한 악기를 추가 할 계획이다.

달.콤커피 기획총괄인 ㈜다날엔터테인먼트 지성원 실장은 “자신의 실력을 뽐내거나, 악상이 떠오를 때, 연인이나 친구를 기다리면서 달.콤커피에서 대여하는 악기를 활용 할 수 있다”며 “악기 렌탈 프로젝트가 음악을 좋아하지만 평소 악기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음악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테라스에서 실력파 뮤지션의 라이브를 직접 선사하는 ‘베란다 라이브’, 무료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뮤직카드’ 등 매장 안에서 음악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