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형준 “내년 SS501로 찾아뵐게요”

입력 : 2010-10-20 07:39:44 수정 : 2010-10-20 07:3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앨범 발매 계획 밝혀… “그룹 콘서트 열 것”
김형준.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SS501 김형준이 내년 초 SS501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소속사를 옮기고 솔로로 독립한 김형준은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각자 개별 활동이 끝나고 내년 상반기에 SS501 앨범을 발표하기로 멤버들끼리 입을 모았다. 앨범 발표와 동시에 콘서트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형준은 “멤버들이 각자의 소속사를 찾으면서 밖에서 보는 시선은 따가워졌지만, 해체는 절대 아니다. 그룹 신화처럼 각자 다른 소속사에서 개별 활동을 하면서도 그룹 활동을 할 때는 모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각자의 소속사로 갈 길이 정해졌을 때 멤버들끼리 그룹의 존속을 첫번째로 약속했다. 새 소속사와도 계약 시에도 그 조건을 첫번째로 내걸었다. 멤버간의 사이도 여전히 좋아서 SS501 앨범을 내년 언제 낼까만 고민 중”이라고 서로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최근 강지환의 소속사인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김형준은 오는 11월 24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카페인’ 남자주인공에 캐스팅돼 뮤지컬배우로 도전한다.

현재 SBS 라디오 ‘김형준의 뮤직하이’ DJ와 MBC every1 예능버라이어티 ‘오밤아’의 MC로 활발할 활동을 펼치면서도 하루 6∼7시간씩 뮤지컬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