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아지분양 믿을 수 있는 애견분양사이트 '브리더클럽'

입력 : 2014-09-30 11:00:00 수정 : 2014-09-30 11: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강아지 입양을 단순히 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가족 또는 인생의 동반자로 생각하는 등 사람들의 인식도 변화하고 있다. 때문에 강아지분양을 하는 업체들도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단순 이익을 위해 건강하지 못한 강아지를 분양하거나 명확하지 않은 품종을 가진 강아지 분양이 심심치 않아 문제가 되고 있다. 

건강의 문제가 있는 강아지를 치료하지 않은 채 분양을 하고 분양 후 강아지가 죽었을 때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도 다반사다. 이럴 경우 단순 금전적인 문제가 아니라 인생의 동반자로 반려동물을 분양 받은 사람들의 마음은 상처로 남는다.

그렇기에 강아지 분양을 받고자 한다면 무엇보다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 받아야 한다. 외모적으로는 눈이 깨끗하고 눈곱 등의 분비물이 없고 코가 촉촉하되 콧물이 흐르지 않아야 하며, 털에 윤기가 흐르고 걸을 때 균형 있게 걷는 강아지를 건강한 강아지라 볼 수 있다. 또한 피부가 탱탱하고 살집이 통통하고 뼈대가 튼튼하며 사람이 있을 때 활발하게 움직이는지도 확인을 해야 한다. 이와 함께 예방접종과 원, 구충 등 현황도 파악해야 한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입양하는 사람의 현재 환경과 생활방식에 맞는 견종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이다. 강아지가 성견이 되었을 때의 생활공간 그리고 주인의 생활방식 등을 고려하여 소형견 또는 대형견으로 구분하여 분양을 받아야 한다.

강아지분양사이트 브리더클럽( http://www.pdbc.co.kr) 관계자는 "강아지를 분양 받기 전에 평생을 함께 할 가족이라는 책임의식을 가지고 결정을 해야 한다" 며 "아기 강아지의 모습이 이뻐 순간적인 충동으로 강아지를 분양 받을 경우에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강아지와 주인 모두가 불행해지는 일이다" 고 조언했다.
 
한편, 최대 반려동물 클럽으로 국외 수입 최고 혈통견(푸들 분양, 말티즈 분양, 비숑프리제 분양, 티컵강아지분양, 포메라니안 분양, 스피츠 분양, 골든리트리버 분양, 라브라도 리트리버 분양 등)을 분양하고 있는 브리더클럽은 투명하고 공정한 분양, 확실한 건강심사와 책임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랜 강아지 분양 노하우 바탕으로 검증이 된 약 200여명의 전문 브리더 직접 강아지의 건강을 체크 하여 안전한 방법을 통해서 분양을 하고 있다.

특히 애견분양사이트 브리더는 국내 유일하게 전담매니저의 맨투맨 방문시스템으로 직접 찾아가 상담을 하는 분양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서울 전 지역(강남, 송파, 서초, 동작, 관악, 금천, 영등포강아지분양, 구로, 양천, 강서, 강동, 종로, 중구, 마포강아지분양과 용산, 서대문, 은평, 성북, 성동, 동대문, 광진, 중랑, 노원, 강북, 도봉 강아지분양 등)은 물론 경기·수도권(파주강아지분양을 비롯하여 수원, 성남, 분당, 부천, 안양, 광명, 과천, 평택강아지분양과 이천, 동두천, 안산, 고양, 구리, 오산, 시흥, 군포, 의왕, 남양주강아지분양, 하남, 김포, 용인, 가평, 양평, 광주, 포천, 양주, 여주, 의정부 강아지분양 등) 전국광역시 (인천, 광주, 대구, 부산, 울산강아지분양 등) 전국(대전, 창원, 청주, 전주, 김해, 포항, 평택강아지분양과 구미, 진주, 원주, 익산, 여수, 아산, 세종, 군산, 순천, 춘천 강아지 분양 등) 에서 분양 전담매니저를 통한 자세한 상담. 견종별 특징 및 장단점을 정확하고 명료하게 들을 수 있으며 분양 후에도 강아지의 건강이나 행동 상담도 함께 받을 수가 있다. 문의: 1644-0271/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여자)아이들 미연, 안정적인 무대 퍼포먼스
  • 신소율, '부부연기 편해졌어요'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