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피겐 어른이날’ 행사 실시로 선물과 기부까지

입력 : 2019-05-03 03:00:00 수정 : 2019-05-02 10:4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비자 감사와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슈피겐 어른이날’ 행사를 시행한다.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으로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 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이달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한편, 한부모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 등 지원 활동에 나선다.

 

먼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캐릭터 케이블 보호캡(2종 중 랜덤)을 제공한다. 또한 12일까지 리뷰를 작성해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키덜트 캐릭터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4종, 고속 무선충전기 2종 및 블루투스 이어폰 2종 등 슈피겐의 대표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코리아 홈페이지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수익금을 한부모 가족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10일 열리는 ‘한부모 명랑 페스티벌: 굳세게 산다’에 자사 복합문화공간 슈피겐 홀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후원사로 참여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에 사랑을 나누는 것은 물론 어린이날이 그리운 어른이 소비자들께 슈피겐이 직접 구매한 선물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분들도 ‘슈피겐 어른이날’과 함께 선물을 받아 즐겁고 구매금액이 기부돼 마음마저 따뜻해지는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