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 ‘Who Dis?‘ 퍼포먼스ver. MV 공개

입력 : 2020-06-05 10:30:42 수정 : 2020-06-05 18:47: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예 시크릿넘버가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추가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Who Di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쉴 틈 없는 안무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크릿넘버의 안무가 담겨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시크릿넘버의 안무 실력과 유니크한 매력들이 더 돋보이게 한다.

 

'히트 안무 제조기' 야마앤핫칙스 배윤정 단장의 '핑퐁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핑퐁춤'은 걸크러시한 매력이 느껴지면서 멤버들의 귀여움을 엿볼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으로 생일, 기념일 등 모든 사람이 가진 자신만의 비밀번호처럼 대중들에게 영원히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다. 특히 정형화되지 않은 독특한 매력과 솔직 당당함이 돋보이는 팀이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열흘 만에 'Who Dis?'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Who Dis?'는 발표한 지 10시간 만에 100만, 5일 만에 700만 뷰를 돌파했다. 데뷔 전 공개한 커버댄스 영상, 각종 쇼케이스 영상과 직캠 영상들까지도 1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Mnet '엠카운트다운' VOD는 공개 일주일 만에 400만을 넘었고, MBC플러스 'ALL THE K-POP' 주간 베스트 클립 1위에 랭크되는 등 또 하나의 4세대 아이돌 그룹 탄생을 예감케 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Who Dis?'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