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기안84 “복도식 아파트” 언급…네티즌 “사회에 큰 해악”

입력 : 2020-07-26 16:51:36 수정 : 2020-07-26 16:51: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규형이 거주 중인 아파트를 본 웹툰작가 기안84의 반응에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규형이 출연해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규형의 VCR이 시작되며 아파트 외관이 공개됐다. 이를 본 기안84는 “복도식 아파트 사시네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웃으며 “건물84”라고 말해 상황을 모면시켰다.

 

하지만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기안84의 발언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네티즌들은 “저거 보고 복도식 아파트에 어린애들이 복도식아파트는 부끄러운거구나 혹은 비웃어도 되는구나. 이런 생각하면 어떡하지?”라고 반박했다. 다른 네티즌은 “너무 사회에 큰 해악이 됨” 등 많은 비판이 이어졌다.

또한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영상에서 ‘복도식 아파트에서 곤히 자는 중’이라며 자막 및 유머로 소비해 논란이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트위터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