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매니저 김종민·정재형 합류에 ‘大폭소’ [TV핫스팟]

입력 : 2020-09-20 10:30:00 수정 : 2020-09-20 18:1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완전체 케미가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지미 유(유재석)’가 뽑은 ‘신박기획’의 신입 매니저 김종민, 정재형의 무시무시한 조합과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장 케미가 빛을 발했다. 

 

지난1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신입 매니저들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먼저 지난주 ‘만옥하우스’에 모인 만옥,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과거 힘들었던 스케줄을 털어 놓는가 하면 연애 토크부터 진심게임까지,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파티로 더 깊은 추억을 쌓았다. 남자가 없다는 만옥에게 실비는 “요즘 핫한 남자가 있어요”라며 은비와 함께 이탈리아 배우 ‘미켈레 모로네’의 SNS를 찾아보는 등 귀여운 막내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진심게임에선 “최근 1년 이내에 키스해 본 적이 있다”, “숨겨둔 남자가 있다” 등 멘붕을 부르는 센 질문이 속출했고 네 디바들은 능청과 웃음을 오가는 답변으로 꿀잼을 더했다.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며 한결 가까워진 멤버들의 돈독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날 베일에 가려 있던 ‘환불원정대’ 매니저의 정체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종민과 정재형. 두 사람은 서로에게 별 관심 없는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예명 역시 즉석에서 결정됐다. ‘지미 유’는 김종민에게 배우 소지섭의 향기가 물씬 나는 ‘김지섭’, 정재형에게는 착 달라붙는 ‘정봉원’으로 찰떡 작명 센스를 보여줬다.

 

두 매니저의 계약서는 신박 그 자체였다. 구속, 묵언수행, 삭발 등 기상천외한 단어로 채워진 계약서는 두 사람의 조합만큼이나 무시무시했다. 운전을 못하지만 길을 잘 찾는 정봉원과 운전은 할 줄 알지만 내비게이션을 못 보는 김지섭의 ‘1+1=1’ 조합은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의 험난한 제작기를 예상케 만들었다.

 

‘환불원정대’와 두 매니저의 첫 만남은 레전드급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부푼 기대를 안고 설레는 표정으로 기다렸지만 ‘신박기획’의 팀복(?)인 아기호랑이 셔츠를 입고 등장한 김지섭과 정봉원의 모습을 보고 깊은 경악과 충격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천옥은 두 사람의 매니저로서 실력을 의심하며 압박면접(?)으로 기선제압에 나섰다. 하지만 “예?”와 ‘웃상’으로 받아치는 김지섭에 되레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른 멤버들은 이해 못할 은비와 김지섭만의 독특한 소통 방식도 폭소를 자아냈다.

 

정봉원의 20년 지기 절친 만옥은 “우리가 오히려 정봉원을 떠받들어 줘야 할 판이다”며 까다로운 절친의 성향을 폭로했다. 그런 가운데 천옥은 봉원이 절친 만옥이 아플 때 몰래 울었다는 사연을 공개했고 갑자기 만옥과 봉원이 눈물을 터트리는 돌발상황이 발생했다. 만옥은 “평소에 잘해주지, 왜 보이지 않는 데서 잘해주는 거야!”라고 외치며 절친의 우정에 감동한 마음을 에둘러 표현했다. 만옥은 자신이 아플 때 정봉원이 병원도 함께 다녀줬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센 언니들이 뭉친 ‘환불원정대’와 개성만점 두 매니저의 만남은 전무후무한 대 환장 신박 케미를 예고했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환불원정대 행보를 향한 기대와 화제성에 화력을 더해줬다. 다음주 예고편에선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과 추석을 앞두고 함께한 첫 스케줄 현장, 그리고 ‘지미 유’가 픽한 음악을 듣고 심각한 표정에 빠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20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12.9%(2부 수도권 기준)기록해 토요일 예능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는 8.9%(2부 수도권 기준)를 기록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장희진, 가을 감성 물씬 담긴 분위기
  • 장희진, 가을 감성 물씬 담긴 분위기
  • 유인나, 자신감 넘치는 포~즈
  •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
  • '써치' 정수정, 새로운 모습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