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스케’ 유희열, ‘확진’ 에버글로우 접촉→코로나 19 검사 “결과 기다리는 중”(공식)

입력 : 2020-12-02 09:43:43 수정 : 2020-12-02 09:59: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유희열이 그룹 에버글로우의 코로나 19 확진 여파로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 

 

지난 1일 에버글로우 멤버 이런, 시현의 코로나 19 확진 소식이 알려졌다.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24일 유희열이 MC를 맡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녹화에 참석했던 바. 방송의 특성상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출연자들과 접촉한 사실이 알려져 우려를 낳았다. 

 

이와 관련해 2일 유희열 소속사 안테나 측은 스포츠월드에 “유희열과 그의 스태프들은 지난 1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음을 알고 곧바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알리며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녹화에는 에버글로우를 비롯해 틴탑, 거미, 주현미, 김현철 등이 출연했다. 

 

한편,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밤 에버글로우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려 멤버 이런의 코로나19 양성 판정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이런은 최근 주변 지인의 확진 소식을 전해 듣고 보건 당국에 신고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1일 저녁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공지하며 “이어 함께 숙소를 쓰고 있는 에버글로우 멤버들 또한 같이 검사를 진행, 이 중 시현이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BS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어떤 각도에서도 여신각…역시 윤아
  • 문가영, 넘사벽 여신 비주얼
  • 김소연, 이게 B컷?…시크미 폭발
  • 이달의소녀 희진, 몽환적인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