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니♥는 지드래곤일까…카이에 이어 두 번째?

입력 : 2021-02-24 11:53:36 수정 : 2021-02-24 18:40: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제니의 남자는 지드래곤일까. 제니(김제니)와 지드래곤(권지용)이 1년째 열애 중으로 주변인들도 알고 있는 관계라는 보도가 나왔다. 다만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YG 측은 “사생활”이라며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디스패치는 제니와 지드래곤이 1년째 열애 중이며 주로 지드래곤의 자택인 한남동 고급빌라에서 데이트를 해왔다는 내용의 기사를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YG 내에서도 많은 이들이 이들의 관계를 알고 있으며 제니 어머니 또한 교제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면서 각종 취재 사진을 첨부했다. 사진에는 제니의 공연 및 뮤직비디오 현장에 지드래곤의 차량이 나타난 것으로 볼 때 그의 외조가 충실하다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드래곤은 그룹 빅뱅을 중심으로 유닛 활동, 개인 활동을 통해 K팝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성장했다. 제니 역시 그룹 블랙핑크 멤버이자 개인 활동으로 인기를 구가 중이다.

 

 

둘의 인연은 각별하다. 제니는 2012년 발매한 지드래곤 ‘그 XX’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또한 2013년에 나온 지드래곤 솔로 2집 앨범의 수록곡 ‘블랙(Black)’에 객원 가수로 참여한 바 있다. 이후 평상시에도 돈독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해왔던 것으로 알려진다.

 

이로써 제니는 언론을 통해 열애설이 제기된 게 두 번째. 앞서 제니는 2019년 1월 1일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와 열애 보도가 나왔다. 이에 적어도 두 사람은 2018년 말부터 만나왔던 것을 예상할 수 있다. 다만 보도가 나온 같은 달 25일 카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두 사람의 공식 이별을 발표했다. 과거 인터뷰를 통해 데뷔 이후 몇 년간 열애는 금지라는 얘기를 밝힌 바 있어 언론에 공개되면서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지드래곤 뮤직비디오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러블리즈 이미주는 매일이 리즈
  • 러블리즈 이미주는 매일이 리즈
  • 김소연, 이렇게 우아할 수가 있나
  • 봄 내음 물씬…신민아, 러블리 그 자체
  • 아나운서 김남희, 봄 재촉하는 상큼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