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종시 지식산업센터 ‘세종 대명벨리온’이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12층, 2개 동 총 539실 규모의 세종 대명벨리온은 지식산업센터 395실을 비롯해 상업시설 144실, 어린이집 등으로 구성된다.

 

세종 대명벨리온이 들어서는 세종테크밸리는 기업∙대학 등의 유치와 첨단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개발되고 있는 산업단지로 다수의 산∙학∙연∙관 시설이 조성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단지 내 600여평의 대형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어린이집을 운영할 원장을 모집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상층부 지식산업센터 및 인근 창업진흥원∙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종사자 등 총 3500여명을 고정수요로 둘 수 있고 세종테크밸리 내 입주 기업 종사자도 잠재수요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세종테크밸리 공동캠퍼스 내 서울대 등 6개 대학교 입주가 확정(2024년 3월 개교예정) 됐고, 네이버 제2데이터센터도 올해 말 완공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가 인근에 운행되고 있어 세종시 전역에서의 이동이 수월하고, KTX 호남선 ∙ 제2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한 접근도 쉽다. 이밖에 2011년 오송역 연결도로 신설을 필두로 다수의 연결도로 확장이 완료됐거나 진행 중이다. 

 

세종 대명벨리온은 현재 계약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기간으로 계약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