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인이스트 스포츠에이전시가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소속 투어프로 골퍼 전이수 선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 아이언 샷 강점으로 코리안 투어 도전
전이수 프로는 “아이언 샷에 탁월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코리안 투어 무대에서 반드시 성공을 거두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골프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 그는 “어릴 적 아버지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골프를 접했고, 그때부터 프로 선수로서 최고의 무대에 서겠다는 꿈을 키워왔다“고 말했다.
◆ 샤인이스트와 함께 더 높은 목표 향해 도약
전 프로는 “샤인이스트와 함께 하면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제는 코리안 투어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매 경기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2018년 코리안 투어 시드전에서 투어 카드를 획득한 경험은 제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었다“며 “그 성공을 발판으로 더 큰 도약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 투어 최정상 도약, 팬들과 함께 만드는 승리
그는 “단순히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을 넘어, 매 경기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 팬들의 응원은 저에게 큰 힘이 되며, 그 기대에 부응하는 선수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철저한 준비와 끊임없는 도전으로 코리안 투어 정상에 오르는 것이 제 목표”라고 덧붙였다.
샤인이스트 스포츠에이전시는 “전이수 프로가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과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 이라고 하였으며
전이수 프로는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반드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