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틴틴파이브 5집 정규앨범 발표

입력 : 2010-01-07 19:02:38 수정 : 2010-01-07 19:02: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가수그룹 틴틴파이브가 오는 13일 다섯번째 앨범 ‘다섯 남자의 다섯 번째 이야기’를 발표한다.

지난 2005년 정규 4집 이후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틴틴파이브 특유의 유쾌한 음악 색깔을 유지하면서 겨울에 맞는 감미롭고 따뜻한 음악도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멤버 중 이동우는 현재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휘귀질병을 앓고 있는 상태. 이에 나머지 멤버들이 우정의 의미로 이번에 정규 5집을 발표하게 됐다. 틴틴파이브는 앞으로 방송활동뿐 아니라 장애우를 위한 각종 행사도 열 계획이다.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청춘’은 간결한 힙합 비트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현재 30∼40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연기자 안재욱이 내레이션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틴틴파이브 멤버들은 현재 MC와 라디오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