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아, 역시 '음원의 여왕'…신곡 공개하자마자 1등

입력 : 2010-08-09 10:12:43 수정 : 2010-08-09 10:12: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지아 앨범 재킷.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새 앨범 ‘DIFFERENCE’를 발표하며 컴백한 지아가 타이틀곡 ‘웃음만..’을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웃음만..’은 연인과의 이별이 너무 슬픈 나머지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감정을 그린 곡. 공개 직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발매 하루 만에 소리바다와 몽키3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멜론, 벅스에서는 5위, 엠넷, 도시락에서는 각각 6위, 7위에 랭크되며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차트 탑10 안에 이름을 올렸다.

지아는 데뷔 직후 발표하는 신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번에도 다시 한번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차트의 여왕다운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아의 ‘웃음만..’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하균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웃음만..’의 뮤직비디오는 ‘아이 유괴’, ‘죽음’등 사회적인 이슈를 다룬 파격적인 연출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지아는 “그 동안 기다려주시고 이렇게 큰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앨범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