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티아라 지연&큐리와 함께 영화 볼까?

입력 : 2010-07-19 10:12:04 수정 : 2010-07-19 10:12: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HN 한게임 '지구별' 유저 단독 초청 영화 시사회
 ‘티아라 지연, 큐리 만나러 오세요’

 NHN 한게임이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 Z9별’(이하 지구별) 유저를 대상으로 영화 ‘고사2’ 시사회를 갖는다.

 이 영화에는 ‘지구별’ 홍보대사인 여성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지연’이 출연한다.

 NHN 한게임은 오는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시사회를 단독 개최하고, 유저들에게 티아라와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구별’ 유저만 해당되는 이번 행사는 모든 객석을 게이머 전용석으로 배정했다. ‘고사2’의 주연을 맡은 지연은 물론, 또 다른 티아라 멤버 큐리도 참석해 영화를 관람하고 무대인사 및 포토타임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 ‘지구별’ 홈페이지에서 OX퀴즈소녀 ‘지연’이가 제출하는 영화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지구별’에서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2명의 경우 지연과 큐리의 옆 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z9.hangame.com)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회사측은 ‘지구별’ 내 제작마을에 ‘영화방’을 신설하고, 지연이 진행자로 활동하는 OX퀴즈에 ‘고사2’ 관련 퀴즈들을 대거 추가하는 등 신규 게임콘텐츠도 선보인다.

 김수길 기자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