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싱케어 프로그램’은 칙칙한 치아 색과 불쾌한 입 냄새가 있는 구강을 하얗고 가지런하면서 상쾌한 느낌을 주는 치아, 키스 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치아로 만들어주는 토탈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하얗고 깨끗한 치아, 청량한 구강을 가질 수 있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키싱케어 프로그램’은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환자에게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한다. 가장 기본인 ‘키싱원 프로그램’부터 환자의 치아상태에 따라 필요한 진료가 추가된다. ‘키싱원 프로그램’은 잇몸 뼈와 충치, 잇몸 염증, 치열 상태 등 치아의 상태를 정확히 볼 수 있는 X-ray촬영과 ‘키싱처방’으로 구성됐다.
‘키싱처방’은 치태와 치석만을 제거하는 기존의 스케일링과 달리 치아와 치아 사이의 치태를 제거하는 ‘치면 세마’, 치아표면에 광택을 주는 ‘치면 염마’, 충치예방 및 시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불소도포’ 과정까지 꼼꼼히 실시해 광택 나는 치아와 함께 시림 증상 완화 및 치석과 치태가 다시 끼는 것을 방지해 준다.
이 외에 ‘키싱투 프로그램’은 치아가 변색된 사람, ‘키싱쓰리 프로그램’은 충치 질환이 있는 사람, ‘키싱레드 프로그램’은 부정교합이 있는 사람에게 치아미백, 충치치료, 치아교정 등 맞춤형 시술을 적용해 구취의 원인을 해소해 준다.
아이디치과병원 이양구 원장은 ‘많은 현대인들이 고질적인 구취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키싱케어 프로그램은 간단한 시술과 케어 만으로 구취가 70%이상 줄어들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환자의 증상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적용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