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플2 김건우 인성 논란에 "이유 막론 진심으로 사과"

입력 : 2025-07-21 22:54:38 수정 : 2025-07-21 22:54: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 중인 김건우가 인성 논란에 휩싸이자 사과했다.

 

김건우는 엠넷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하고 있는 연습생이다. 최근 소셜미디어엔 김건우가 2년 전 다른 기획사 연습생이던 시절 동료들에게 폭언을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그러자 김건우는 21일 현 소속사 웨이크원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고 "여러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힘들게 했던 언행에 대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팀을 이끌어야 하는 리더 입장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잘해내야 한다는 책임감과 부담감으로 동료 연습생들을 이끄는 과정이 미숙하고 서툴렀다"고 했다.

 

또 "저로 인해 좋지 못한 소식을 접해야 하는 대중 분들께도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이번 일을 교훈 삼아 앞으로 더 나은,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만 김건우는 폭로 내용이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걸 분명히 했다. 그는 "글 내용 중 왜곡된 부분도 상당 부분 있다"며 "그러나 고민 결과 사실과 사실이 아닌 부분을 해명하기보다는 잘못한 부분을 진심으로 사과하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첫 방송한 '보이즈 2 플래닛'은 2023년 방영된 '보이즈 플래닛' 후속작이다. 보이그룹을 꿈꾸는 참가자 160명이 출연하며 한국판은 '보이즈 2 플래닛 K'와 중국판 '보이즈 2 플래닛 C'로 나뉘어 있다. 김건우는 K그룹 센터로 주목 받았다.


<뉴시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