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추억을 액자로, 사진@액자체험 4기모집

입력 : 2012-06-20 14:13:54 수정 : 2012-06-20 14:1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최초 최대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디지털포토 찍스(대표 송정진)가 오는 22일까지 ‘사진@액자‘체험단 4기 20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체험하게 되는 서비스는 ‘디지털 이미지만 업로드 하면 원하는 사이즈의 액자에 사진을 인화하여 제작, 배송해주는 원스톱 맞춤액자‘로 제작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사진에 맞는 액자를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 편리한데다 별도 구입 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사진과 액자를 결합한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 맞춰 체험단을 통해 이에 대한 고객 저변을 확대시킨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

이번에 선발된 체험단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주문 과정에서부터 상품 수령 후기 등을 자신의 블로그나 해당 사이트의 온라인 카페에 올리면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사진@액자‘ 2개 무료 제작과 우수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포인트 3만점이 제공된다.

체험단 참여 신청은 온라인 카페(cafe.naver.com/zzixxlife)를 통해 이뤄지며 찍스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카페 회원으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 선정 발표는 26일이다.

㈜디지털포토 송정진 대표는 “이 서비스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 중 하나로 신혼집 인테리어, 가족사진, 작품전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체험을 통해 고급 맞춤액자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팀>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