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인보우 재경, 그림으로 태국가수 나튜 데뷔 지원

입력 : 2012-11-08 17:09:13 수정 : 2012-11-08 17:09: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사진 왼쪽)이 태국가수 나튜의 한국 진출을 돕기 위해 공식 로고를 직접 디자인하며 예술적 감각을 뽐냈다.

재경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정글에서 막 돌아온 킴자이너는 지금 누군가에게 푹 빠져산답니다. 그 남자가 누굴까요?"라는 내용과 함께 몇 장의 그림을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그림들은 태국가수 나튜의 로고 작업을 위해 재경이 아이디어를 구상, 직접 스케치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나튜는 태국판 슈퍼스타K `아카데미 판타지아` 우승자이자 태국 유명 발라드 가수로 한·태 합작 `뉴 나튜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이미지 변신을 앞두고 있다.

한국의 CJ E&M과 태국의 CP그룹이 공동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내 정상급 스태프가 전격 투입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튜의 모습을 선보인다.

나튜는 오는 15일 한국 첫 싱글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 싱글에는 깜짝 놀랄만한 한국의 아이돌그룹 멤버가 피처링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변화된 이미지에 걸맞는 새 공식 로고의 필요성을 절감한 나튜는 디자이너를 물색하던 중 그림을 잘 그리는 재경을 주변에서 추천받아 디자인을 의뢰했다.

평소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재경은 나튜의 스토리를 전해 듣고 선뜻 로고 디자인을 수락, 나튜에게 딱 맞는 로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재경은 `킴자이너`라는 별명답게 본업인 가수 활동뿐 아니라 다방면에 재능을 보이며 예술적 감각을 입증한 바있다.

동덕여대 의상디자인학과 졸업작품 패션쇼에서 디자이너이자 모델로 참여해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으며 팔찌 등 액세서리 제작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튜는 지난 6일 트위터를 통해 재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정말 고맙다. 로고가 아주 마음에 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재경이 직접 디자인한 나튜 공식 로고는 오는 15일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추영준 기자 isstim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