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승리 사건’ 정준영 구속…연관 연예인들 줄줄이 구속 되나

입력 : 2019-03-22 00:06:53 수정 : 2019-03-22 00:06: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김용학 기자]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 및 메신저 단체 대화방 등을 통해 공유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입국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2일 성폭력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정준영을 입건했다. 경찰은 조만간 정준영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사진=김용학 기자 yhkim@sportsworldi.com 2019.03.12.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공유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21일 경찰에 구속됐다. 

 

정준영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부장판사는 이날 정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영장을 발부했다. 구속영장이 공식적으로 발부되면서 정준영은 이른바 '승리 사건'과 관련된 인물 중 처음으로 구속됐다. 

 

현재 승리 게이트의 핵심 ‘단톡방 멤버’였던 가수 최종훈은 경찰 유착 의혹을 받고 였다. 승리 역시 성접대 의혹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정준영이 구속된 만큼 관련된 연예인들도 구속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종훈은 지난 16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21시간 경찰 조사를 받았다. 최종훈은 불법 영상물 유포 혐의를 포함해 단체 대화방에서 ‘경찰총장’이라 언급해 윤 모 총경과의 유착에 대해서 집중 조사를 받았다. 해당 조사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한 상태다.

 

‘성접대 의혹’등으로 경찰 수사를 받는 승리가 지난 18일 공식적으로 오후 대리인을 통해 서울지방병무청에 '현역병 입영 연기원'을 제출했다. 이에 병무청은 지난 20일 승리가 제출한 '현역병 입영연기원'을 허가했다고 밝혔다. 승리 입대 연기로 향후 경찰 수사는 한층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