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사 백동수', 포스터 공개…13인의 개성 살린 포스 압권

입력 : 2011-06-21 14:18:04 수정 : 2011-06-21 14:18: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월화극 ‘무사 백동수’의 1차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포스터에 공개된 13명의 출연진을 면밀히 보면 명품배우들의 총집합이라 불릴 만큼 화려함이 돋보인다.

 포스터에는 극중, 주인공인 지창욱, 유승호, 윤소이, 신현빈을 비롯해 북벌의 주축세력인 장용위와 조선최고 살수 집단인 흑사초롱의 초고수들이 소개됐다.

 특히, 백동수(지창욱)와 여운(유승호)의 대결 연장선인 조선의 검신 ‘김광택’(전광렬)과 흑사초롱의 최고수 ‘천’(최민수)의 포스가 남다르다.

 이에, 드라마 제작사 케이팍스는 “군웅할거(群雄割據)를 연상케 하는 1차 포스터는 드라마 속 주요인물들이 대거 등장해 각각의 개성을 살리는데 초점을 뒀다. 드라마 내용이 풍성한 만큼 앞으로 시청자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7월 4일 방송 예정인 ‘무사 백동수’는 한. 중. 일 동양 3국의 무예를 총 망라한 ‘무예도보통지’를 완성한 조선 최강 무사 백동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정조대왕 호위무관들과 정조의 암살을 노리는 조선최고 비밀 살수 집단인 ‘흑사초롱’의 대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