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 창업자 지원 혜택 ‘풍성’

입력 : 2014-12-03 15:15:35 수정 : 2014-12-03 15:15: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몇 해 전부터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 은밀하게 유행해 오던 ‘브라질리언 왁싱’이 이제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자기 관리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비키니 등의 옷을 입을 때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위생적인 면에서도 보다 좋은 효과를 보이는 관리법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성이나 남성의 청결 및 외음부 염증성 질환이나 전염성 질환 등에서도 조금 더 안전해질 수 있다. 또한 여성의 경우 생리 중 냄새나 분비물 문제에서도 훨씬 더 깨끗한 관리가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홍대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왁싱바나 왁싱샵 등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브라질리언 왁싱의 대중화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시술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왁싱샵들에서는 여성왁싱뿐만 아니라 남성왁싱, 혹은 커플 왁싱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왁싱바 창업 아이템으로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원장 리아)’가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의 경우 국내외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아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시술자로부터 직접 숙련된 브라질리언 왁싱 기술을 전수하여 전문 왁싱바 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브랜드다.

리아 원장은 “최근 왁싱 시술을 받으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과 관련해, 뷰티 업계에서도 왁싱바 창업의 성공을 높게 전망하고 체인점을 창업하기 위해 문의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보다 전문적인 왁싱 시장의 확대를 위해 전국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업계 종사자들의 성공 창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는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시술자에 맞는 알맞은 피부케어부터 전문적인 왁싱기술을 전수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서 왁싱 전문샵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전문적인 마케팅으로 조합원의 매출을 증대시키고 미용업계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대기업이나 외국기업에 취약한 제품력, 영업력, 마케팅력을 극복해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품질 좋은 제품만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등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각 가맹점의 체계화된 시스템 운영과 서비스교육 및 컨설팅으로 지속적인 조합원 모집과 프랜차이즈 체인점 발굴로 국내 브랜드 파워를 키우고, 나아가 해외 진출까지 고려하고 있다.

리아 원장은 “향후에는 브라질리언 왁싱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속눈썹 시술, 손발 케어, 피부관리 등의 서비스까지 확대함으로써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다양한 뷰티 니즈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토탈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바 창업 교육 및 창업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홍대 시크릿 왁싱바 홈페이지( http://www.braziliansecre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