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타★샷] 설리가 또… 이번엔 수영복 사진 대방출(feat.수영복을 왜 입었냐면)

입력 : 2019-07-21 17:02:25 수정 : 2019-07-22 00:1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인스타스타' 설리가 수영복 사진으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설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왜 입었냐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의 설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JTBC 예능 '악플의 밤'을 통해 노브라 논란에 대해 소신있는 해명으로 큰 응원을 받았지만, 다시 시작된 기괴한 행동으로 누리꾼들은 설리를 향해 쓴소리를 가하고 있는 상태. 누리꾼들은 "예쁘다", "자신감 넘친다"는 의견과 함께 "또 시작했네", "잊을 만하면 또...", "왜저럴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설리는 추가로 사진을 올리며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초록매실이 먹고싶어서", "가 아니라", "작은 풀장을 사서", "기분낼라구", "시원타~" 등 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