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호동이 선택한 척추안마매트 ‘푹잠’, 29일 롯데홈쇼핑 론칭

입력 : 2019-09-27 18:13:24 수정 : 2019-09-27 18:13: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척추안마매트 ‘푹잠’이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렌탈 판매된다.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은 2019년 8월 ‘푹잠’ 전속 모델로 강호동을 발탁하고 TV CF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CF 영상에는 촬영 중 실제 푹잠 매트에서 잠든 강호동의 모습이 담겨 푹잠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푹잠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척추·온열 관련 특허 기술이 적용된 푹잠은 척추와 가장 가까운 기립근(일명 세움근)과 관절을 직접 관리해주는 척추 안마매트다. 경추부터 요추까지 26개의 척추 관절 마디마디를 제대로 짚어줘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 전체가 최고 50도까지 온열돼 하루 종일 경직되어 있던 척추와 온몸을 풀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몸 상태를 만들어 준다. 푹잠의 핵심 기술 ‘버윙스톤’은 최적의 각도로 척추 라인에 밀착하여 일정한 강도로 관리해준다. 강철보다 강하고 알루미늄보다 전성이 풍부해 항공기, 카메라 등 첨단 기술 분야에 사용되는 특수 가공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푹잠은 최대 30분까지 5분 단위로 시간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케어가 끝나면 버윙스톤은 매트 하부로 자동 파킹되고, 매트는 평평한 상태로 돌아가기 때문에 이동 없이 그대로 잠들 수 있다. 또한 제품 측면에는 리모컨 부착 거치대가 설치되어 있어, 모드 작동 및 변경이 편리하다.

 

푹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스마트폰 사용, 장시간 업무, 잘못된 자세 등으로 인해 척추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척추 건강이 수면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척추 건강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푹잠은 척추 건강 및 숙면 고민을 함께 해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푹잠의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이번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판매채널 및 방송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